동기들과 오랜만에 모여 저녁식사를 하기로 해서, 그동안 마음만 먹고 못 갔던 '로지스시'를 다녀왔다.

 

로지스시는 2014년에 생활의달인 초밥달인으로 나와서 유명해지고, 여러 맛집 블로거, 걸신이라 불러다오 등에 소개돼면서 예약하지 않으면 맛보기 힘든 식당이다.

 

동대문구 이문동 신이문역 근처에서 시작했고, 블로그 등을 찾아본 결과 이문동점은 수제자가 운영하고, 공릉점은 달인이 운영한다고 한다. 우리가 식당을 찾았을 때도 달인분이 계셨는데, 물만 서빙해주시고 사라지셨다..

 

(사진=다음 로드뷰)

 

로지스시 공릉점의 위치는 서울과학기술대 근처(동부아파트 삼거리에서 공릉역 방면의 피자스쿨 2층에 위치해있고, 지나가다가 "아 초밥집이네 한번 가볼까'할 정도로 눈에 띄지는 않다.


 

영업시간이 짧기 때문에 확인하고 방문해야 하고, 항상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공릉점은 이문동점과 달리 예약은 안되었다.

 

메인메뉴는 모둠초밥(1.6만)과 참치덮밥(1.1만), 단품초밥으로 단순하다. 내부는 그렇게 크지않고, ㄱ자형태로 한15좌석 정도 되는 것 같다.

 

 

모둠초밥은 12pc인데 한번에 주지않고 먹는 속도에 맞춰서 하나씩 준다. 초밥 10pc와 작은 그릇에 담은 참치절임덮밥 2pc를 마지막에 주는데 아주 고소하고 식감이 좋다. 고급 초밥집에 비교할 바는 아니지만, 엄청 부드럽고 밥양도 많아서 든든하다.

 

로지스시 공릉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동일로192길 87, 2층

전화번호 :  02-972-4003